본문 바로가기

IT

Is your Xmarks not working now?


가끔 Xmarks가 작동을 안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오류코드가 등장하고 해당 코드를 도움말에서 확인하면 어느정도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해결방법은 Xmarks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서 현재의 북마크를 지우고 다시 로긴해서 동기화 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고 빠른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문제는 재로그인 만으로도 해결이 되곤 하니까요...

하지만 그런 도움말 조차 안뜨는 경우는 참 문제가 됩니다....바로 이런 경우입니다..


특이하게도 Xmarks가 가끔 아예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http://xmarks.com 은 물론이고 Blog(http://blog.xmarks.com) 까지도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자주) 

그런데 이 문제의 해결법을 찾으려고 트윗을 통해서 물어봤는데...해결책은 좀 엉뚱한 곳에 있습니다...이 경우는 통신망 사업자가 xmarks 를 스팸 등으로 오인을 했는지 해당 사이트로의 접속을 아예 끊어버려서 생기는 문제인 것 같습니다.  따라서 '네트워크를 바꾸는 방법' 밖에는 답이없는 것입니다...;

결국 해결책이라는 것은,....성격급하신 분들은 우선 테더링을 잠시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리고...참을성 있으신 분들은 조금 기다려보시면서 망사업자가 알아서 오류를 수정해주는 것을 기다리거나, 직접 전화를 해보는 쪽이 좋을 듯 합니다.

도움이 되셨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