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유플러스 전화 시르망...



LG U plus 의 전화기를 구했습니다.추석 기간덩안에 집에 있었던 친구 꿈자군(전 소풋운영자)이 집에서 안쓰는 전화기가 있다고 알려줬던 것을 받아온 것입니다. 집에서 전화기가 고장난 지는 상당히 지났기 때문에 가족들 모두 불편한 유선 전화기 대신에 무선 전화기를 업어온 것에 환호하는 분위기 였습니다 특히나 AP 로 쓰던 제 Wibro EGG가 없어진 다음부터는 쭉 AP 없었던 집에 좀 느리긴 하지만 myLGnet이 들어온 것은 저와 아버지께는 환영할 만한 일이었죠...

문제는 오늘 발생했습니다 해피콜을 위해서 유플러스에 전화를 걸어서 상담을 받았는데 그쪽 답변이....유플러스 내부 규약 변경으로 전화기를 새로 구매를 하지않으면 신규 가입이 안된다는 안내릉 받았습니다... 이 무슨 날벼락입니까;;; 전화기 강매도 아니도 엄연히 lg070 전화기인데...개통을 안 해준다니;; 상담을 하는 사람은 약정을 할 경우 공짜로 받을 수 있다는 것과 와이파이100에 대한 설명을 늘어놨지만 전화기기 있는 입장에서 할부로 또 뭔가에 묶이는 것을 강요하는 Uplus의 태도가 이해가 안 갔습니다




어이가 없다고 생각돼서 트위터로 건의를 해봤습니다만...이런 문제는 사실상 트윗이니 댓글을 쓴다고 해결될 만한 성질의 문제가 아니라서 일단은 기대를 접고 기존 유선 전화를 그대로 쓰기로 했습니다만....

나름 그 회사의 제품을 쓰겠다고 노력을 했고 회사 입장에서는 적은 돈이지만 나름 일정이상의 통화를 쓰려고 하던 고객인데...가입조차 안된다는 것이 참....;;;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