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결국은 아이팟을 질렀습니다.


진짜 안드로이드에 적응을 못해서;;;; 이렇게 또 iOS를 구입하게 됐습니다.
아이폰3GS를 살까 했는데.. 그것은 좀 오바인 것 같고.. 또 실제로 중고폰을 사서 쓰다보면 답답할 것 같아서... 그냥 신품으로 아이팟을 산 다음에 깨끗하게 쓰고...6월쯤에 4s를 받을 수 있다면 그때 팔아버릴까 생각하게 됐습니다.

뭐 이건 핑계고... 걍 설상여 받은 기분이다 싶어서...질렀습니다...ㅋㅋㅋㅋ

갤럭시 마음에 드는데;;;; 안드로이드 마음에 안들어요..ㅠㅠ


아이팟은 진짜 디자인 갑입니다..
갤럭시의 디자인도 얇고 이쁘지만... 저는 그냥 아이폰 스타일의 디자인이 질리지 않고 이쁘다고 보이네요...이렇게 앱등앱등 하는 것일까요;;;



놀라운 사실....!
아이폰 백업파일을 활용해서 아이팟에 그대로 넣을 수 있습니다...
예전 아이폰에서 쓰던 모든 데이터가 그대로.... 아이팟으로 들어왔습니다;; (대박;;)
덕분에 전혀 손을 쓰지 않고도 쉽게 동기화를 해서 바로 쓸 수 있게 됐습니다.



진짜 갑...
아이폰5가 과연 이 두께로 나올 수 있을까...싶습니다.
다만 저 뒷면이... 진짜; 기스팟.....
아이폰에 비해서 기스가 그대로 묻어나는 저 뒷면에 붙일 필름을 못 구해서 몇일째 고생중입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