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넥서스원 안드로이드2.2 발표 하루만에 2.2 롬 공개..

안드로이드 2.2 프로요 (과일 요거트)에 대한 영상


무슨 리니지의 테썹도 아니고;;; 넥서스원에 프로요가 벌써 적용이 되었다는 기사가 떴습니다. 

"froyo-nexus-one-already-kinda-sorta"

한국에 도입이 된다 안된다 이야기는 많이 했지만 실제로 안드로이드 프로요는 기대감을 무지막지하게 싣어주는 발표내용으로 인해서 기대감에 한창 부풀어 있는 중입니다. 

솔직히 저는 이제 갓 1.6을 올린 장비를 사용중이며...안드로원이 2.2를 지원할 수 없다고 공식적으로 말을 하면서....저는 공식 펌업이 가능한 디바이스가 없는 상태입니다. 

뭐 딱히 생각해봐야 별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만...그래도 뭔가 부럽다는 생각은 해봅니다. 사실 안드로원이랑 동급 사양이라고 할 수 있는 HTC의 HERO의 경우에는 이미 2.1 안드로이드가 들어있는 롬을 공개했거든요...;;;;


"마지막 희망은 XDA일까요? "





P.S 저는 요즘 디자이어 뽐뿌가;;;;실탄은 있는데 통신사 문제 때문에 과감하게 지르지를 못하겠네요...딱 6월 18일까지만 지켜볼랍니다;;;;

  • 전문가 디자이어 리뷰 (1)
  • 전문가 디자이어 리뷰 (2)
  • 전문가 디자이어 리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