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안드로이드 타블렛이 적옹될 것으로 예상되는 UI

ㅏㅁ성구글이 지난 4월 30일에 또 조용이 벤처기업 하나를 인수했습니다.  캐나다에 있는 PC 및 MAC용 3D 및 멀티터치 UI 개발업체인데… 생각나는 길에 한번 찾아봤습니다. 아주 단순한 구글링 만으로 찾을 수 있는 것인데…찾자마자..아주 기겁을 했습니다.

이 회사에서 프로토 타입으로 제작한 Bump TOP 3D라는 것인데…아마 Ipad에 대항이 가능한 안드로이드 타블랫 PC 제작에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동영상에 나오는 것은 아이콘으로 봐서 IBM PC기반 듯 합니다. )  구글에서는 아마 이런 것을 예상하고 인수를 단행한 것 같은데요…일단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에서 안드로이드 1.6을 기본으로 넣은 A-PAD가 나왔다는 것은 많이들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그 회사의 제품은 그냥 웃고 넘길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삼성에서 S-PAD를 제작한다고 발표를 했는데.. 그 상황에서 구글에서 타블렛 PC용 안드로이드를 제공한다고 생각한다면 상당히 구미가 당길 조건이기는 합니다.
다만 여기서 조심할 것이 하나 있습니다. 옴니아1을 나오자 마자 구매한 다음에 뼈저리게 느낀 것으로… 여러분께서 저를 타산지석으로 삼아주실 것이 있다면…

얼리어답팅은 위험합니다.

본인이 감수할 의지가 있지 않으면 가능하면 많은 사용자들에게 인정을 받은 제품을 구매하세요.
아무리 훌륭한 스팩과 UI로 나온다고 해도 체험이 아닌 실사 목적이라면 신중한 구매결정이 필요합니다.^^ 
– 대국민 지름방지 캠페인 -

 

덧,
UI는 참 멋진 것 같습니다.. 그런데 그런 회사를 삼성이 인수를 하던가 해서 소프트웨어 커스터마이징 능력을 배양하지…구글이 낼름 인수를 했고 그 소프트를 받아서 깔 생각이나 하다니;;;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