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데이터사용량_20기가_찍을_기세.png






트위터의 @lg_theblog 님이 하는 이벤트..이런 이벤트는 @ladyqaqa나 @5oa 같은 분이 하셔야할 것 같다;; 나 같은게 무슨 이벤트를 노리겠냐만서도...일단 매일 보는 RSS에 이런 이벤트가 올라왔으니 응모했습니다. 그러던 중 눈에 띄는 한마디..

한달 데이터 사용량 공짜!


별거 아닌 듯 넘겨보려다가 이번달 데이터 사용량을 체크를 해봤더니 ..


이미 16기가...아직 10일정도 남았으므로..이번달에 20기가 찍을 기세...인증.. 이정도면 거의 모바일 훼인라이프..사실 요즘은 어디 가도 그냥 애그키고 살지;; 인터넷 연결도 안하는 군요..그런데 무슨 영화를 다운 받는 것도 아니고 기껏해야 트위터와 블로그 유튜브 라이프가 전부인데 저 엄청난 데이터 량은 어떻게 생각해야하는 것일까요?

(유튜브의 플레시 데이터 량이면 하고도 남는다고 합니다;; 네...그렇습니다. 전 DMB를 안보고 유튜브를 봤거든요;; )

노트북은 제끼고 일단 스마트폰에서도...그나마 3G를 차단할 필요없는 KT유심쓰는고 애그를 키고 살아서 다행이지....옴니아가 손에 들어오기 전의 1월에 데이터량이 6기가인데...옴니아 이후 이번달에 현재까지 16기가이면...스마트폰이 10기가를 뻥튀기했다는 소리일까;;;아이팟 터치를 1월 쯤에 팔았으니깐;; 그 뒤로는 순전히 옴니아랑 엑페인데;;;;

다행히 프로모션 요금제로 50기가 데이터 상품을 정액으로 들어서 쓰고 있기는 합니다만..만약에 제가 저 이벤트에 당첨되서 마음껏 3G를 쓴다면;; 담당자 분들 한판 전쟁도 가능하려나...요금의 밀고 당기기..;;;

뭐...웃자고 하는 이야기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