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노트북을..윈도우7 + 크롬 최적화 중..


아...정말 단촐합니다. 아무것도 없고 니켈만 깔려있습니다-_-;;;;

IE는 가능하면 안 건드리는 주의였지만...학교에서 인터넷 강의를 들어야 하니깐 어쩔 수 없을 것 같고요...기왕 셋업을 하는 길에....FF의 세계에서 조금 벗어나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FF를 안깔고 크롬만 깔아봤습니다.

그외에..구글의 몇가지 소프트를 더 깔았고, (아직 오피스도 안깔았네요.) 이스트소프트의 몇가지 소프트를 깔면..대충.. 뭐 설치하는 것은 마무리 될 것 같습니다..


비스타의 경우는 반대로 지우기를 신나게 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파일 폴터가..대략 12기가를 잡아먹길레;;; 뭔가 정리가 필요할 것도 같고 해서...하는길에 화끝하게 밀어버렸습니다. 지금 비스타는...그야말로...FF 랑 메신저, 오피스 빼고는 아무것도 없는 상황이네요;; ㄲㄲㄲ 노트북에서 운영체제를 2개를 돌리려고 하니깐 여하튼 코미디를 많이하네요..일단은 용량이 부족하니까요;;;

하지만 지금 큰 위기에 봉착을 했네요....윈도우7에서는 니켈28 플러그인이 제대로 작동을 하지 않아요;; 일단 가장 중요한 IE tab이 작동을 안하네요;; 헐퀴;;; 이러다가는 FF를 다시 쓸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같은 사람을 살리기 위해서라도...우주민 님이;; 윈도우7에 맞춰서 플러그인을 내보내 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