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축덕축덕

FM을 과감하게 지웠습니다.

<분명히 들어가 있는 곳은 휴지통입니다!>

해적판으로 사용하던 FM을 삭제했습니다. 9.01에서 더이상 패치를 하기가 질려서..그냥 그렇게 써보기는 했는데..영 답답하고 용량도 많이 차지하고 해서 결국은 삭제를 했습니다.

물론 제가 그렇게 많이 FM을 하는 종족은 아니지만 그래도 축구 팬이라면 당연히 친해지는 게임이 바로 FM이라고하죠...영국에서는 이혼사유가 된다고도 합니다만..제 노트북에서는 아무래도 어울리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하루종일 붙들고 FM만 할까봐..걱정했는데...

노트북이 프리미어를 그렇게 매끄럽게 돌려주면서 오히려 FM은 살포시 거부반응을 일으키는지 경기중 자꾸 다운이 됩니다. 해적판이라 그런 것 같기도 하고요..

그래서..미련없이 지웠습니다. 나중에 이굴이횽에게 정품 씨디를 빌려서 하면 다시 해볼 생각입니다만..저 에러 많은 버전을 깔아서 하는 것은 무리인 것 같네요..그리고..자꾸 게임을 하다보면..


<최근에 누군가의 FM화면 모습...이 분도 놋북 FM유저이다..>

이분은 이미지를 잘 쌓으셨는지 이런 화면을 봐도 아무말 안 하는 것 같다.. 하지만 내가 이러고 다니면 당장 에로횽이나 란누나한테 한대 맞고 시작할 것 같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아마 그럴꺼 같다..;
(뭐 저 사진을 올렸다고 해도...저분이 최근 바빠서 블로그질을 잘 못하시는 관계로 특별히 문제는 없을 것 같다...누군지는 알 사람은 다 알 것 같지만..)

암튼간에...축구 덕후에서 축구팬으로 내려오는 첫걸음을 힘겹게 때고 있는 포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