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OnePC

LMJFEMC 볼 것..

친구에게 보내는 호소력 짙은 편지입니다…흠흠흠…하지만 일반 블로그 이웃 분들도…이 간단한 Ifelse에서 혼란을 겪고 있는 저를..불쌍히 여기시고…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ㅠㅠㅠㅠ

 

서론

ShopXE를 사용하는데..외부 페이지를 통해서 해결을 하고자 했으나...그런 작업에 문제가 좀 있어서...결국은 스킨파일하나를 커스터마이징하기로 했습니다. 나름 고생고생해서..DB에 내용도 추가를 했고..끌어오는 것도 성공했으니깐…이제는 간단한 if else 태그만 남았다고 생각했는데…뭥미;;; 해도해도 버그만 일어날뿐…되지를 않네요;;;






코드의 부분은 제가 가능하면  syntax Highlighter를 써보려고하는데..뭔가 버그가 많아서..일단은 일반 태그를 사용합니다.

 
1. 원하는 ‘간단한’ 작업들..
 
      

좌측의 그림과 같은 textarea를 우측에 있는 것처럼 입력방식을 바꾸려는 것입니다. 캡쳐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미 폼은 완성이 됐습니다. 폼의 각 파트들의 id와 액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서 핵심이 되는 부분이자 제가 만들고자 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Remark 만들기.

               <input type="hidden" name="remark" value="{
$remark = $ip1_1;
$remark .= ".";
$remark .= $ip2_1;
}"
/>
.
.
.

네..그렇습니다..제가 하려는 것은 굉장히 간단한 부분입니다... 그저..입력하는 IP정보를 모아서 히든값($remark)에 넣으려는 것입니다..그런데...이게 제가 소스를 배껴서 만드는 실력이다 보니깐 해도해도 안됩니다;;; 이유는 대충 생각나는 것이 많은데.. (폼액션 문제라던지..) 그런 부분도 확실하지 않으므로 수정이 안됩니다.

2) IP개수 점검하기..

어쩌면 더 간단한 문제입니다...  상품코드( {$output_item->get('code')} )에 따라서..IP개수(ip5-ip4)를 제한하는 메시지창을 띄우는 것 입니다. 즉, 구입한 상품에서 요구하는 IP 대역의 값 (ip5-ip4)가 아래 기준을 초과한다면 경고 메시지를 띄우는 것 입니다.

  • 01~03 : 60 이하
  • 04~06 : 61~99
  • 07~09 : 100 이상
초과하는 경우는...err 메시지를 띄우고, 잘 된 경우에는..remark에 원하는IP 대역을 삽입해야합니다..











help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