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수원

얼마만의 승리냐...

1. 수원 드디어 이겼다 ㅋㅋ

언제 이겼는지 기억도 가물가물해지니깐...드디어 이겨주시는 수원입니다..

티아고, 산드로 두 신입생 용병은 출전하지 않은 가운데...수원의 대표적인 기복맨 3명이 출전해서 승리를 낚아줬는데....배기종, 박현범, 이길훈 세선수가 출전을 했네요..(배기종 선수의 경우 텀이 길어서 그렇지 기복의 사이클이 꽤 주기적인 편이네요...시즌초반, 후반에 강한 것은 매해 그런 것 같네요..)

드디어..이렇게 승리를 낚고 나니깐..감회가 새롭습니다.. 이렇게 3점이 귀했는지..쩝..; 슬슬 FA컵도 준비를 해야하는 수원인데...감독교체문제도 있고 시끌 시끌하지만 누구도 원하지 않은 시즌중 감독 교체가 일어나지만 안는다면..그냥 챔스 티켓이나 좀 따주고...차붐과의 긍정적이고 발전적인 선에서 마무리가 됐으면 합니다...

2. 여름도 다 지났으니깐 그냥 공포 드라마의 특수효과 드립

올 여름 재밌게 봤던 혼이라는 드라마는 엠본부 드라마국에서 특수효과를 전담했다고 하는데요..(예산절감차원?) 생각보다 나름 퀄리티는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여름이 다 지나가고 귀뚜라미 소리가 들리는 것을 보면 이제 가을이죠? 뭔가 아쉬워서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