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오랜만에 트위터 Following 추가.

트위터에 최근에 제가 following을 하는 분이 별로없었어요. 사실 택큐에 집중을 하는 모양새가 된 것 때문이기도 합니다만 따로 누구를 해야할지 모르겠으니깐 그냥 그대로 뒀거든요. 그런데 자주보는 인터넷 토론 프로그램에서 이찬진 대표가 나오면서 Following을 할 분들을 찾게 됐습니다..^^



박경철 원장님이 드디어 트위터를 시작하셨다고 해서 찾아가보니깐 촌닭이라는 아이디로 가입을 해서 사용을 하고 계셨습니다. 많이 활용하는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꾸준히 글이 올라오는 것으로봐서.. 활용을 하려고 노력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하는길에 이찬진님 트위터에서 제가 좋아하는 몇몇 인기인들 까지 같이 Follow를 했습니다.

이제 곧 Ipod가 생기면 실시간 트위팅이 가능할 것 같은데...후덜덜...얼마나 더 트위터에 빠져버릴지는 장담을 못하겠지만...확실히 이 서비스는 재밌은 것 같습니다. 몇일전 DDos공격으로 사이트가 마비됐을때... 상당히 답답하더라고요...DC가 닫혀도 별 반응이 없었던 포드인데;; 트위터가 막히니깐 괜시리 짜증까지 나던 것을 보면 단단히 빠진 것 같습니다.

다행인 것은 중독성은 별로 없어요. 순간적으로 채팅하는 것 같은 기분을 주는데..연속성이 없어도 대화가 끊기지는 않으니깐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ㅎ


자 그럼 여기까지 읽으셨으면 저를 Follow 해주시겠죠?

@dusska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