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넥서스7 화면전환 문제 자가수리 후기 (2)



처음으로 자가 수리를 시작했던 이유는 위의 영상에 있는 것처럼 화면전환이 안되는 것 때문이었습니다.

이유를 찾아보니깐 뒷판에 센서부분을 눌러주는 패드가 닳아서 제 역할을 못하게 되니깐 발생하는 문제라고 합니다. 


간단한 해결방법이 있는데,

바로 뒷판을 열어서 문제가 되는 부분에 양면테이프로 지지대를 보강해주는 것입니다. 

방법이 어렵잖을 것 같은데, 두껑을 열어서 직접 수리를 했습니다. 


덕분에 문제가 됐던 부분은 모두 수정을 했습니다. 

다만 NFC 태그를 연결하는 안테나 부분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발견한 것은 또 다른;;; 

숙제가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