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낙서장

[급 이벤트] 추석도 다가오고...영화나 한편 쏠까나..?


쥐어폰도 출시했고....  추석도 다가오니...급 이벤트나 한번 할까 합니다. ^^;;

뭐.. 모든 사람이 다 나 같지는 않겠지만....언제부터 였더라...  대충 [가문의 영광][각주:1] 을 추석 때 본 다음부터인가? 추석이면 매번 가족이 함께 볼만한 영화가 꾀 많았던 것 같습니다. 대충 생각해보면 크리스마스에 캐빈 보는 것 만큼이나 필수가 되버린 것 같음 ㅋㅋㅋ;;;;

암튼 고향 내려가는데 심심할만한 사람들을 위해서 이벤트는 'VOD'를 쏴드리는 것...ㅋ
아래에 리스트 써놨으니깐
 댓글로 달아주기 바랍니다요~~ 

아 물론;; 전화번호를 알고 있는 사람에 한해서만 선물이 가능하니...  제 주소록에 없으신 분은 전번을 남겨주거나.. 아니면 얼마 안하니.. 구매를 굽신굽신(퍽)
 
저도 월급받고 살려면 몇 개는 팔려야죠...


그전에...


T store 클라이언트가  안 깔려있는 사람들은 내가 주고 싶어도 못주니깐 나중에 누구는 주고 누구는 안주고 하지 말고
아래 링크 누르고 제발 좀 제발 좀 깔아주시길..ㅋㅋ


 
전체 무료~ [나는 왕이로소이다]




 
이건 걍 T store 가면 추석 맞이 공짜임..ㅋㅋ (10/7 일 까지)
솔까 이걸로 이벤트나 할까 했는데.. 방금 보니깐 공짜로 풀렸습니다.
T store 트위터 (@SK_tstore) 에 감사합니다 한마니 센스있게 남겨주시고...공짜로 날름 받아가시면 될 듯.. [각주:2]
 


반값영화 선착순 10명에게 쏨!

자 이제 본론으로..  
이번에 추석 맞이로 할인 이벤트하는 유료 VOD 를 선착순으로 드리는 것이니.. 누구는 주고 누구는 안주내 그런거 없음. 딱 선착순으로 아래 리스트에서 원하는거 고르면 영화 하나당 3명씩 쏴주겠습니다.  못 받은 사람은 위에서 말한 것처럼 한 번 도와주는 셈치고 영화 좀 다운 받아 주시길;; (굽신)
 
(근데 요즘 이 블로그 한가하니 대충 오는 사람 다 주는 것이네.. )


 
400만 관객 돌파한 히트작이라는데 정작 나도 아직 안봤음;;;;
아직 극장에서 상영하는 영화임.  (캐시 아까우니깐 이건 몇명 안 줄꺼임.. ) 
 


기호 2번: [코리아]
 
4,000원 하던거  2,000원에 팔고 있음..ㅋㅋㅋ
 
예상하고 보더라도, 그 이상의 감동을 줬다는 평이 있으니...한번 보는 것도 재미있을 듯 .



기호 3번: [아부의 왕]
 
키득 거리며 웃으면서 볼만함. ㅋㅋ역시 반값 할인 중임 
 


기호 4번: [리미트리스]
 
추석이라고 한국 영화만 보기 싫으면  (제발 구매 좀) 요거 다운 받아보면 재미있을 듯.. ㅋㅋ 
 


자..댓글 달아주세요..ㅋ


  1. 이 영화는 요즘도 추석이면 특선 영화로 티비에서 나오더라 [본문으로]
  2. 덧, 이 외에도 T store는 매월 무료 VOD 뿌리는 것이 제법 있으니.. 꼼꼼하게 챙겨보시길..( http://www.tstore.co.kr/userpoc/movie/movieMore.omp?t_top=DP000517&groupCd=2&dpCatNo=DP17012/)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