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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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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페이지에 구글 애널리틱스 코드 달기. (실습#1편) 본 포스팅은 SK플래닛의 생활코딩 플라랩에서 진행하는 스터디의 일환으로 만든 포스팅 입니다. 생활코딩 플라랩은 매주 화요일 점심시간마다 모여서 스터디를 진행하는 SK플래닛(P1 + P3)의 자발적 스터디 모임입니다.T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 GA를 달아보자.마루타가 필요 했는데, 마침 사업팀에서 아래와 같은 마케팅 계획이 있음을 알려주셨고, 해당 페이지에 스터디 구성원들과 같이 필요한 GA코드를 달아보기로 했습니다. 티스토어의 1월 이벤트 패키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요. 구분 16년1월_쿠폰팩+출석체크 랜딩 페이지 * http://tstore.co.kr/images/event/EVENT_160115111849/preview/main.html 페이지 내 버튼 1: url_즉시당첨 http://..
이벤트 페이지에 구글 애널리틱스 코드 달기. (이론편) 본 포스팅은 SK플래닛의 생활코딩 플라랩에서 진행하는 스터디의 일환으로 만든 포스팅 입니다. 생활코딩 플라랩은 매주 화요일 점심시간마다 모여서 스터디를 진행하는 SK플래닛(P1 + P3)의 자발적 스터디 모임입니다.이벤트 페이지는 보통 모바일 웹회사마다 차이는 있지만 보통 앱이나 게임의 이벤트를 위해서 모바일웹 페이지를 만들어서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단 앱이 깔려있건 말건 접근할 수 있으니 접근성이 뛰어나고, 빠르게 만들수 있기 때문이죠. 그런데 사실 이런 이벤트 페이지의 클릭통계나 그런 성과(ROI)는 잘 관리되지 않는 경우가 의외로 많습니다. 큰 회사는 대행업체를 통해서 외주 퍼블리싱을 하는 경우가 많고, 또 일회성 이벤트용으로 만든 페이지라 DATA팀이 따로 붙지 않고 직접 마케터나 사업팀에서 ..